워리어스에서 싱글톤은 그의 길이와 크기로 즉시 공헌할 수 있다.

69세의 작은 포워드는 그가 즉각적인 사이즈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시즌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주요 관심사다.내가 이 게임에 가지고 있었던 유일한 분노는 오디오 해설의 힘을 북돋아 줄 필요가 있다.

때때로, 코멘트는 난해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는 뭔가를 말하고 단지 장시간 이야기를 그만둘 것이다(앨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에서의 코멘트가 어느 정도 로보틱스라고 믿었지만, 그것은 거리 모드가 아닌 것 같다. 시즌 게임 플레이로 몰두하기. 인생을 걸 수 있는 팀 도나히 도박 훈련 모드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Isaia Thomas)의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컴포넌트는 훌륭하다. 나는 분명히 익살스럽지만, 그런 것이 게임에서 가능할지라도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가 보기에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 중 가장 준비된 고객인 테레스는 이 66개의 슈팅 가드가 코트 위에서 할 수 없는 것이 이번 시즌 그의 20-9-6의 평균에 의해 증명되었듯이 그의 기이한 유연성과 궁정 지식을 뒷받침하기 위해 전형적인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그 자리에 남아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몰드지만 올 시즌 대학농구에서 그를 올해의 게이머로 만든 비디오게임의 주위에서 모두 보여주면서 20 플러스 득점에는 더욱 능률적이다.ESPN에서 코스트 투 코스트(Coast to Coast) 다중 비디오 게임을 따라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s Coast에서 코스트 HD 취재를 따라하는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Look-in)을 통해 카메라가 어디로 갈지 멈추지 않는다 반면에, 스튜디오 해설자들은 항상 대략적인 재미를 느낀다. 연결에서 최신 정보 누설 매주 회전하는 쇼에 대한 로컬 목록 확인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스티브 내시, 그랜트 힐, 오닐이 생애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는 기회고, 이것이 가능한 마지막 기회다. 그리고 NBA 챔피언쉽에서 핵심 그룹과 1-2년 더 함께 한다.

샤킬 오닐은 건강을 유지하고, 선스 25의 환상을 제공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우승 경기당 ic분. 아마도 이것은 팀 던컨과 다른 팀들을 지연시킬 수 있을 것이다.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울 정도로 와서는 안 된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의 매혹적인 점은 르브론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등에 업혀 있는 이 저지를 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승낙의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을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돌아서면, 누가 신경 쓰겠는가? 당신이 대표하고 있다.

드웨인 웨이드 허버 르브론 제임스와 모든 과대 광고 마이애미에서 진정한 클로저는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아주 똑같은 틀에서 절단되는 동안 내내 존재해 온 것이다. 이 사람은 양끝에 공을 차고 매일 밤 플레이해야 한다.

그는 코베와 같은 작업 원칙들 때문에 웨이드에게 결승 MVP를 받지 못했다. 존월, PG, 켄터키, 존월, PG, 켄터키, 어느 곳에서든 승자가 되거나 주저하는 이 켄터키 포인트 플레이어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하다 폭발성, 크기, 운동성의 조합은 그의 포지션에서 차트를 벗어났다. 마찬가지로 그의 포지션에서도 다재다능성과 놀라운 농구 충동을 가지고 있다.

SEC 올해의 선수 – 월은 여전히 극도로 흥분하고 있다.

개발의 여지가 많다. 그가 믿을 수 있는 다이빙 샷을 세운다면, 그의 다음 레벨의 천장은 끝이 없다. 월은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플레이어가 자주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나의 #2 전망인 에반 터너에 대해 지옥 같은 것을 막을 수 없다.# 2 – 케빈 듀란트 약간 앞으로 –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에게 – 케빈 듀란트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재 중 하나. 그는 거의 22살 때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인 그룹의 창립자. 단지 2년간의 프로농구를 벨트 아래 두란트는 볼 만할 것이다.앞으로 몇 년 동안96-97년 미국프로농구(NBA) 5차 대회 당시 시민은 랭킹 없이 미국프로농구(NBA)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중계 10개 바스켓볼 코치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명 이상의 언론 팬들이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10개 코치를 뽑았다. 항상 NBA를 취재하는 언론사 회원들이 뽑은 것이다. 약 33명의 코치는 7500명의 정규리그에서 경쟁한다.

이온 약 10명의 코치가 집단으로 선정되었다.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역대 NBA 팀 2위를 차지했다(Wilt Chamberlain은 처음에 순위를 매겼다). 은퇴하자마자, Robertson은 실제로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