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식당에 가도록 설득하는 음식 외에도, 서비스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들은 아마 이 분야에서 어느 정도 다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아마도 가장 진실한 것들도 마찬가지로 가장 친근한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미래에 너무 한가하지 않은 것을 선택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식사 경험은 좋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런 식당을 천천히 부르기도 혼밥 한다.

사실 직원들은 당신이 시간을 낼 수 있게 해주고 싶을 때 말이다.이곳은 비싸지 않은 모든 음식 팬들에게 환상적인 장소다. 이 장소는 훌륭한 음식 선택권과 환상적인 분위기,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항상 예약할 필요가 없다. 그곳에서 당신은 당신의 차례를 기다릴 수 있다.

당신은 정말로 현대적인 영국식 식사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은 캐주얼한 환경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음식을 제공한다 뷔페 스타일의 레스토랑은 아닌 한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별도의 직원을 인계하여 감독할 바와 함께 올 수 있다 특별할 것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끼리 대화하고 소비하기에 편안해야 한다 그들이 따라야 할 음식 에티켓은 부분적으로 훌륭한 식당과 빠른 음식 식당과 같다.교육 프로그램 – 잘못된 교육 프로그램이나 교육이 태어날 때부터 우리의 삶에 속한다는 사실 때문에 업계에서 매일 실패하는 식당들이 있다.

때때로 교육은 본보기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음식 서비스 시장의 경우, 단순한 예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당신의 직원들이 확실히 교육을 받을 필요가 있다.

ers는 위생, 식품 보안, 부분 관리, 조리 온도 수준, 보관 온도 수준 등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시내에 있다면 관광 안내소에 들르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이 안내서와 유인물들은 당신이 소비할 장소를 찾는 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또한 당신이 호텔에 남아 있다면 로비에서도 이러한 유인물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호텔 직원에게 훌륭한 장소의 진실된 평가에 대한 당신의 최고의 내기가 될 수도 있다.

s 먹을 것. 아직까지도 관광 안내서와 세부 팜플렛에 의해 발견되지 않은 새로운 보석이 있을지도 모른다.비록 피자헛, 칠리스, 애플비, 판다로사 같은 수많은 미국 식당 체인점 체인점들이 도하에 남아 있지만, 우리는 미국 체인점에서의 미국 음식 가격이 우리가 실제로 자주 찾는 미국 체인점인 스타벅스보다 약간 더 비싸다.o 카페인을 가득 채우다. 괜찮은 커피 한 잔은 쉐라톤과 리츠 칼튼으로 구성된 도하의 25 QR 유명 호텔에 쉽게 갈 수 있다.

리츠 칼튼은 매우 비싼 외식 서부체험을 한다.

우아한 훈제 연어, 혼합 음료 새우, 스시바와 함께 리츠에서 샐러드바를 즐겼다.당신은 바나나 잎에 구운 닭고기를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몇몇 식당에 푸짐한 소고기 스튜를 제공받을 것이다. 실제로, 이것들은 단지 사람들이 새로운 취향에 더 익숙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많은 멕시코 식당들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식당 주인들과 요리사들은 음식을 제공해야 한다.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다른 것. 국가가 필요로 하는 최고의 식사를 경험하기 위해 멕시코에 갈 필요가 없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서 가장 훌륭한 멕시코 식당들을 어떻게 찾는가?